자세히보기
닫기

이용문의

  • 메인
  • >
  • 고객지원
  • >
  • 이용문의
  • 1 기존회원 아이디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기존 회원(회원ID가 NID+숫자인 경우, 주민등록번호인 경우 등)은 아이디를 신규 발급받으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로그인 창 아래쪽에 '기존 회원 아이디 발급' 버튼으로 신청해 주십시오.
    기존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02-500-8666,866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2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려면 이러닝센터에 로그인 후
    회원정보수정(나의 강의실-회원정보수정) 버튼을 누르신 후 비밀번호 인증 후
    개인회원정보(휴대폰 번호, 이메일 주소 등) 를 수정하시면 됩니다.
  • 3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로그인 창 밑의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를 누르시고
    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, 이름 등을 입력 후 '찾기'버튼을 눌러주세요.

    비밀번호 변경 화면에서 새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2번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누르면
   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.
  • 4 개명 후 이름 정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개명을 하신 경우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.
  • 5 회원탈퇴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
    회원정보수정의 메뉴 하단에 '회원탈퇴' 버튼을 통해 처리하시면 됩니다.

    *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 수강이력 및 개인정보는 삭제가 되어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탈퇴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6 로그인이 안 될 경우 조치사항(인터넷, 모바일)
  • 1. PC에서 로그인이 안 될 경우

    나라배움터 상단 이용안내-학습지원 메뉴에서 좌측 공지사항 '나라배움터 PC(브라우저), 스마트폰(어플) 오류조치메뉴얼'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생년월일,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숫자, 연속된 숫자로 된 아이디는 개인정보유출 우려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
    2.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안 될 경우

    나라배움터 상단 이용안내-학습지원 메뉴에서 좌측 공지사항 '나라배움터 PC(브라우저), 스마트폰(어플) 오류조치메뉴얼'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로그인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입력시, 공백이 있는지 대소문자가 구분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7 로그인 5회 실패했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• 비밀번호 5회 틀리셨다면 로그인이 30분 동안 잠금 상태가 됩니다.
    30분 뒤에 변경하신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관련사이트 바로가기 실행